달서문화재단

문화가 꽃피는 매력도시! 달서문화재단

달서아트센터

예술의 공간! 감동의 공간! 달서아트센터 이미지
커뮤니티

커뮤니티

COMMUNITY

제안하기

수영장 건의사항입니다.

이성희 | 2023-07-21
수영장 강좌 시간표 문의건으로 전화문의드렸으나
전화받으시는분께서 대표자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응대예절쪽에서 건의를 드리려고 글을 남깁니다
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부분부분 기억나는내용만 적겠습니다.
본인 : 안녕하세요. 8월은 강좌시간표는 ... 어떻게 볼수있나요?
응대자분 : (말씀없으심)
본인 : 여보세요?
응대자분 : 네 계속 말씀하세요 듣고있습니다.
본인 : 8월에 시간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응대자분 : 7월하고 그대로 똑같구요 원하는 시간말씀해주세요.
본인 : xx시 하고싶다
응대자분 : 현장에 와서 결제하시면됩니다.

몰라서 물어본내용에 답을 틱틱 거리시는느낌? 퉁명스럽게 전화받기싫어하시는느낌으로
말씀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.
저도 고객을 응대하는 업무를 하는사람이라 그게 더 느껴졌는데 다른 전화문의하시는분들도
느끼셨을것같아 글을남깁니다(건의사항에도 같은문제건으로 글남겨놓은게있었음)
아무튼 저는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된 모습을 기원하고자 글을 남기는거지
나쁜뜻으로 남기는게 아니므로 참고부탁드리며
변화된 모습으로 맞이 하는 아트센터가 되었으면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답변내용

| 관리자| 010-4-5| @
안녕하십니까 회원님
저희 수영장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올려주신 건의사항 잘 들었습니다.
먼저 고객님과의 전화응대에서 불쾌하게 해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
앞으로 고객 응대부분에 있어서 좀 더 신경을 쓰도록
안내 데스크 및 수영강사 등 수영장 직원들에게
친절교육 및 전화 응대부분 재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고객님께서 깨우쳐주신 부분들을 되새겨
저희 수영장의 발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너그러운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지켜봐 주십시오.
달서아트센터 수영장 직원 일동 올림
 
상단으로 이동
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사이트맵 홈으로